'4호 도움' 손흥민, 또 펩 울렸다...'메디슨 멀티골' 토트넘, 맨시티에 4-0 완승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서기 작성일24-11-24 07:09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인터풋볼] 신동훈 기자 = 손흥민이 펩 과르디올라 감독을 또 울렸다.
토트넘 훗스퍼는 24일 오전 2시 30분(이하 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에 위치한 이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4-25시즌 프리미어리그 12라운드에서 맨체스터 시티에 4-0으로 이겼다. 입스위치 타운전 패배를 극복한 토트넘은 6위에 올랐다. 공식전 5연패에 빠진 맨시티는 2위를 유지했다.
[선발 라인업]
사진=토트넘 훗스퍼
토트넘은 굴리엘모 비카리오, 페드로 포로, 라두 드라구신, 벤 데이비스, 데스티니 우도기, 파페 사르, 이브 비수마, 제임스 매디슨, 데얀 쿨루셉스키, 손흥민, 도미닉 솔란케가 선발로 출전했다.
맨시티는 에데르송, 카일 워커, 존 스톤스, 마누엘 아칸지, 요슈코 그바르디올, 리코 루이스, 일카이 귄도안, 베르나르두 실바, 사비뉴, 필 포든, 엘링 홀란이 선발로 나섰다
[전반전] 메디슨 두 방에 무너진 맨시티, 토트넘 2-0 리드
초반 흐름은 맨시티가 잡았다. 전반 4분 그바르디올이 내준 패스를 홀란이 슈팅을 보냈는데 수비 맞고 나갔다. 전반 10분 홀란의 강력한 슈팅을 비카리오가 막았다.
메디슨이 선제골을 넣었다. 전반 12분 우측에서 쿨루셉스키가 공을 잡았고 중앙으로 크로스를 보냈는데 메디슨이 그대로 골로 연결해 1-0을 만들었다. 맨시티는 반격을 했다. 토트넘은 흐름을 이어갔다. 전반 17분 손흥민이 좌측에서 환상적인 감아차기 슈팅을 보냈는데 에데르송이 선방했다.
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